로또 당첨번호 모음 조회방법

세상의 모든 정보|2016. 4. 14. 18:05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를 다루는 

파파존스 인사드립니다. 

선거때문에 분위기가 달아오른날 이네요.

날씨는 반대로 다소 선선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누가 당선이 되든 올바른 양심에 가책이 없는

정치를 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다들 로또 하시나요?

저는 아주 가끔 심심풀이로 아님 개인적으로

좋은꿈을 꿨다고 생각했을때 한장씩 사는 편인데요.


당첨 여부를 떠나서 일주일간 기대감에 아주 설레이는

기대감을 갖고 지내본적  있는데요. 나름 그런 부분은

개인적으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로또 당첨번호 모음 조회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1회부터 600회가 넘는 회차의

모든 로또 당첨번호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나눔로또 사이트 접속을 합니다.

이곳에서 당첨번호 모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정말 다양한 정보가 있는데요

우선적으로 가장 최근 당첨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1등 금액도 확인이 되네요 무려 저게 얼마죠?


우리는 상단 당첨결과 메뉴를 이용합니다.

클릭해 주세요.








다음 당첨결과 메뉴에서 

[상품별 당첨안내] - [나눔로또6/45]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곳에서는 회차별 당첨번호 모음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정보를 담고 있는 페이지입니다.









페이지에 접속하면 금번 회차만 나오는데요.







우리는 상단 세부메뉴에서 [당첨결과 전체보기]를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보시다시피 회차별로 번호 당첨자 수

당첨금 선택방법까지 자동인지 수동인지, 

그리고 당첨 판매점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로또 당첨번호 모음을 엑셀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금액이 높았던 회차의

번호 모음을 조회해 봤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409억의 당첨금을 받은 강원도의

한 경찰(경사)였는데요 , 에피소드로 의경 두명을 태운 

경찰차에서 한 의경을 시켜서 사온 것이 당첨되었다고 하네요.


그 의경은 차 한대와 대학교 등록금 전액을 

내줬다고 합니다. 좋네요 ㅎㅎ





지금까지 로또 당첨번호 모음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인 10만으로 한도가 있는 만큼 취미삼아 

즐기는 용도로 즐겁게 복권 문화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모두 1등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