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R 압축풀기 최신 총정리

세상의 모든 정보|2016. 4. 13. 19:07

안녕하세요, 파파톰스입니다.


다들 투표들은 잘 하시고 오셨겠죠?

투표권은 국민의 중요한 권리로 자신의 권리를

 아무 의미없이 포기하는 일은 하지 않기 바랍니다.


관심이 없다고 하여도 가서 투표권을 행사하는 것은

국민으로서 매우 중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자 이제 오늘의 정보를 이야기 해볼까요?






오늘은 RAR 압축풀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마도 pc를 자주 다루시는 분들은 잘 아시는

파일형식이라 문제 없으시겠지만 간혹가다가 

일반적인 압축 프로그램으로는 잘 풀리지

않아서 RAR 파일 열기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습니다.


오늘 아주 두 가지 방법을 통해서 푸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테니 잘 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RAR 압축풀기 방법은 알집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알집은 간단하게 포털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검색해서 접속해 봅시다.








우측 설치하기 버튼을 통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그나저나 알집이 10.25 버전이나 되었다니 정말로

참 오래된 프로그램 같네요. 


아무튼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과정은 정말로 간단해서 패스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파일을 봅시다.









위 그림에서 설명한데로 압축풀기를 할 RAR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그 안에 있는 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 후 3번의 압축풀기를 통해서 해제가 가능합니다.

해볼까요?









간단하게 압축을 풀 경로를 확인 후에 보시다시피

압축해제가 된 파일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특별 출연한 빌게이츠의 이미지였네요.


그럼 다음 RAR 압축 풀기 방법을 볼까요?









바로 반디집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마찬가지로 포털에서 [반디집] 검색 후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간단한 설명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위에서 rar 압축 풀기에 사용한 알집의 경우

개인 사용은 무료이지만 회사에서는 구입을

해서 이용을 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반디집은 무로입니다. 보시다시피 

회사 혹은 집 어디서든 공자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압축풀기 방식은 동일 합니다.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 혹은 우클릭을 통해

확인 후 압축해제가 가능합니다.


정말 쉽죠?





지금까지 rar 압축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린 프로그램들은

이 뿐만 아니라 egg, iso 등 여러가기 파일열기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여기서 물러가고 더 좋은 소식으로 올께요!!

행복하세요!!! 매일 더 많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