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론 개인적으로 알아본 후기
신용이 좋지 않으면 이용할 수 있는 폭이 좁아집니다. 당연한 이야기죠. 과거에 나래론 상품으로 소액을 이용했던 지인의 후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꽤나 고생을 했던 모양입니다. 이야기하는 내내 그때 상황이 전해질 정도로 힘든 게 느껴지더라고요. 상황이 너무 안 좋기는 했습니다.
정말 많은 곳을 알아봤다고 하더라고요. 얼마나 알아본지는 모르지만 거의 가능한 곳이 없었다고 하더라고요. 부결도 받고 일반 금융사는 아예 생각도 안했다고 하더라고요. 이미 이용 중인 상품 상환에도 허덕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아무튼 결과적으로는 좋은 업체를 만나서 다행이었죠.
필요한 금액도 적었는데 기대출 금액이 좀 많았고, 소득도 비정기적이라서 증빙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급한 불을 끄고 나서 숨통이 트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엄체를 한번 더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쪽 정보에 관심도 많고 필요한 지인이 있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나래론 홈페이지 상에서 후기를 몇 개 봤는데요. 대부분 무직자대출 문의가 많더라고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경제적으로 취약계층인 청년이나 휴학생의 문의가 있더라고요. 근데 관리는 안 되는지 시기가 좀 지났더라고요. 그래도 알아보니 최근에도 이용하거나 고려하고 있는 분이 있더라고요.
후기 자체가 많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부분은 꼭 제대로 직접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이용을 고려하고 있거나 저와 같이 이야기를 들은 분도 있을텐데요. 전화나 상담을 통해서 자세한 부분을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축은행 상품을 중개하는 곳도 같은 이름으로 있더라고요.
사실 업체 이용이 신중해야 하는 부분은 맞지만 무슨 문제가 있거나 그런 건 또 아닙니다. 최대한 정확히 자신의 상황을 인지하고 여러 곳을 통해 정보를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스스로 몇 군데 알아보다 보면 대충 감을 익힐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메신저로도 쉽게 알아볼 수 있으니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